루원시티 sk리더스뷰 금융기관

루원시티 sk리더스뷰 금융기관

부동산의 관점에서 선진국의 경제와 쉐어 하우스 문화를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친구들은 거실에서 모여 이야기하고 때로는 술집 같은 분위기가 쉽게 생깁니다.
우리는 그 분위기를 드라마의 극적인 장면으로 인식했을 것입니다.
실제로 공유 경제와 공동 주택 문화가 이미 공통적 인 곳에서는 생산이 아니라 현실이됩니다.
대기업의 주요 사무실 건물이 공유 사무실 회사에 인계되어 주변으로 옮겨 졌다는 뉴스가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선진국의 경제가 나타나고있는 것 같아서,이 시점에서 쉐어 하우스를 부동산 전문가로 검토하려고합니다.
쉐어 하우스는 생각하기 쉽고 오래된 집의 세련된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기숙사 소유자는 집에 없으며 기숙사 만 모여 있으며 그 외에도 자신의 문화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주류 회사 중 일부는 한국에서 쉐어 하우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다세대 주택

물론 작은 쉐어 하우스를 운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면,이 개인 소유의 쉐어 하우스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공유 주택은 대개 대규모 빌라, 다세대 주택, 때로는 단독 주택으로 구성됩니다.
큰 집에 두 명의 자녀를두기보다는 작은 집으로 이사하여 그 집을 쉐어 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쉐어 하우스로 이용할 수있는 빌라가 있으므로 수익성있는 부동산 목적으로 빌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집을 사용하는 대형 주주와 쉐어 하우스가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집을 사용하는 쉐어 하우스의 운영은 쉐어 하우스보다 1 페니가 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유리하다.
물론, 구매 유형으로 쉐어 하우스를 운영하더라도 수익률은 기본 객실 수보다 높습니다.

반환면을 보면 2018 년 1/4 분기의 상업용 부동산 임대료가 사무실에서 1.
85 %이고 중형 및 대형 상점에서 1.72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수익성으로보기가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익성있는 부동산이 은행의 이자율의 2 배라고 생각하면 은행의 비율은 현재 2 % 이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재 운영 비용과 세금을 계산할 때 현재의 사무실 비율이 1.85 %가 아니라 1 %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쉐어 하우스를 통해 부동산에 투자하십시오.
그것은 수익성면에서 열등하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쉐어 하우스

내가 쉐어 하우스를 운영하기로 결심했다면, 나는 이제 쉐어 하우스를 운영하기 위해 어떤 자산을 사용할 지 알게 될 것입니다.
아파트, 빌라, 여러 세대 및 싱글이 있습니다.
첫째, 아파트는 비싸다.
구매 또는 임대시 많은 돈을 빌려야하지만 관리 비용도 다른 부동산보다 높습니다.
사실 이름을 갖고 싶은 아파트의 관리 비용은 작은 방 1 개 임대료와 비슷합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아파트가 실제로 한국의 쉐어 하우스 투자만큼이나 빠르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빌라입니다. 빌라는 새 빌라입니다.
요즘 빌라는 아파트 구조의 인테리어만큼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새로운 별장을 큰 크기를 선택하여 대학 공동 주택으로 사용하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집을 싫어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오래된 방과 깨끗한 주거지에서
하우스에 대한 식욕을 가진 사람은 쉐어 하우스를 선택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갖습니다.

차세대 또는 솔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가격 측면에서 가장 유리한 항목입니다.
적은 돈으로 쉐어 하우스에 도전하고 싶다면 다세대를 리모델링하고 운영 할 수 있으며 단독 소유자는 전체 트렌드에 맞게 전체를 리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쉐어 하우스로 사용하고자하는 부동산을 나열했지만 아파트, 빌라, 여러 세대, 싱글을 제외하고는 오피스텔 또한 제품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피스텔은 높은 관리 비용과 쉐어 하우스 사용으로 인해 한국의 아파트만큼 싸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피스텔이나 아파트가 쉐어 하우스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은 요즘 같은 시장에서
구매 나 관리 비용보다는 오랜 시간 운영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시장 수익을보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
결국, 부동산은 수익성있는 부동산에 월별 임대료와 이윤율이 모두 있지만, 이익 마진의 전례가되는 스테이크가없는 유형의 부동산입니다.
건물은 비싸고 시간이 갈수록 건물은 오래되고 부동산 가치는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