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원시티 sk리더스뷰 홍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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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규모의 아파트.
아파트 크기를 구별하는 가장 기본적인 형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소형 아파트는 면적이 85 25.
7 이하인 아파트를 말하며, 중형 및 대형 아파트는

개인 영역이 85를 초과하는 아파트를 말합니다.
개인 영역이 85 이하인 경우 35 평방 미터 이하의 면적

, 85 평방 미터를 초과하는 면적은 35 평방 미터를 초과합니다.
작년 미국 금융 위기가 치열 해짐에 따라 중소형 아파트의 비중이 높았습니다.
금융 위기 이후 재건축 아파트를 포함한 중대형 고가 아파트의

중소형 아파트

가격은 높았지만 중소형 아파트의 변동성은 중기의 변동폭보다

크지 않았으며 중간 크기의 아파트는 여전히 판매용 시장이나

판매용 시장에 광고되고 있으며 향후 대중화가 쉽게 어려워 질 것 같지 않습니다.
중소 규모 아파트가 그런 것을 홍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작년 2 분기에는 금융 위기 직전에 수도권 중소형 아파트 매매가가 2.
41 %, 중소형 아파트가 2.
41 % 대출 규제가 -0.
19 %의 변화를 보였다.
외환 위기 4 분기 중 ㆍ 대형 아파트는 0.
17 %, 중대형 아파트는 -1.
25 %, 4 분기에는 -4.
62 %를 기록했다.
올해 1/4 분기 중소형 아파트는 하향세로 돌아서 2 분기부터

대형 아파트

다시 상승세를 보였으 나 최근 2 년간 중소형 아파트는 5.
27 % 큰 변화는 -5.
34 %이다.
중형 및 대형 아파트는 떨어지는 속도가 느리고 회복 속도가

느린 반면 중소형 아파트는 작고 복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은 중소기업보다 부동산 규제 및 경제 상황에 덜 민감합니다.
일련의 금융 위기로 인해 투자자의 투자 성향은 다소 안정적으로 변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중소 규모 아파트의 인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금융 위기와 경기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점차 적극적인

안정적인 투자

투자보다는 실질적인 투자와 안정적인 투자로 대체되었습니다.
그 결과 중소형 아파트의 선호도가 중소형 아파트의 선호도에 미치지 못했다.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계속되고있는 가장 큰 이유는 수요 측면입니다.
중대형 시장과 달리 수요는 꾸준히지지되고 있습니다.
중소 규모 아파트에 대한 수요의 한 가지 이유는 한 사람

중심의 핵가족의 급속한 발전입니다.
통계청이 발표 한 통계에 따르면 1990 년 한국 전체 가구의

1 %만이 전체 가구의 9 %에 불과했지만 1995 년의 12.
7 %에서 2000 년에는 15.
5 %로, 2000 년에는 20.
2 %로 급격히 증가했다.
3 인 이하 핵가족의 수는 2005 년 전체 가구의 약 48 %이다.
경기 침체가 증가함에 따라 경제가 산업화됨에 따라

주택 공급

점점 더 많은 핵가족이 증가하고있다.
결과적으로 2010 년에는 모든 가정의 23 %와 50 % 이상의

핵가족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것과는 달리 주택 공급 부족이 문제가됩니다.
한편 수도권 30 만 가구와 전국 50 만 가구의 주택 공급을

유지해야한다면 수급 불균형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있다.
그러나 지난 5 년 동안 전체 국가에서 공급 된

주택의 양은 연간 목표 210,000 명 중 단지 42 %에 불과하다.
또한 중대형 공급이 중소형보다 앞서가는 것이 더 문제가된다.
지난 3 년 동안 대도시의 총 아파트 수는 196,000에 달했습니다.
이 중 48 %는 중소 규모이며 52 %는 공급 된 것입니다.
중소형 주택과 기존 주택의 비율은 78 ~ 22 %로 다른 패턴입니다.
물론 최근 정부가 제공하는 양로원을 통해 대형 주택이

공급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초기와 5 년 후에 3 년

내에 이동할 수있는 양이기도하다.
또한, 중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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